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B^ DISCOVER
B^ DISCOVER
서브타이틀 AI Image Creator
AI Image Creator
소개 지금 떠올린 영감, 상상, 아이디어들을 ‘B^ DISCOVER’에서 발견해 보세요!
키워드 AI,Art,AI Art,Generator,Image,Design
제작년월 2022.10
등록구분 스마트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기능서비스 부문 > 엔터테인먼트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문학/예술 > 예술
소속사 카카오브레인
소속사 제작진
PM이미경
기획박혜린
디자인김채빈
개발최규동,박근표,허예은,김정태
GM김세훈
제작사

카카오브레인 정보보기

앱사이트 설명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없이도 핵심 기능인 이미지 생성, 탐색 모두 가능하지만, 마이페이지 및 생성한 이미지 히스토리 관리의 경우 로그인 시에만 가능하며, 해당 기능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부탁드립니다.
apptestkakaobrain@gmail.com / test1234!
-

갑자기 떠오른 영감이나 아이디어들을 텍스트로만 전달하려고 할 때 한계를 느끼고 답답했던 적 있나요?

DISCOVER your [ ? ] in image!

B^ DISCOVER 와 함께라면, 직접 이미지를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텍스트를 입력하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당신의 스토리를 이미지에서 발견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기획 의도]
글로벌 Text to Image 서비스들이 제공하는 이미지 생성 경험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중점으로 두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들은 첫 화면에서 하나의 입력창만을 제공합니다.

B^ DISCOVER는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이 빈 공간을 보고, 어떤 단어부터 입력해야 할지 막막했던 경험으로부터 출발했습니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AI Art 창작 도구가 되기 위해, 이미지를 텍스트로 생성하는 과정 자체가 낯선 사람들이 무엇을 입력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주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이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머릿속에만 있던 아이디어, 생각, 상상들을 비주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기술 소개]
B^ DISCOVER는 카카오브레인의 텍스트 기반 이미지 생성 초거대 AI 모델 ‘Karlo’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Karlo는 1억 8천만 개의 이미지와 이미지를 설명하는 텍스트 간의 관계를 학습하는 multi-modal AI model입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를 이해하여, 고품질의 이미지를 최소한의 계산 자원으로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B^ DISCOVER에서, AI Karlo가 생성한 고품질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Guide
- 대상부터 화풍, 배경, 시간, 컬러까지 원하는 이미지를 어떻게 글자로 입력해야 할지 가이드를 통해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가이드를 활용하면 주어진 구성에 따라, 누구든지 쉽게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원한다면 그 어떤 것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세상에 없던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2. Explore
- 비주얼로 구현된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상상을 마음껏 둘러보세요.
- 다양한 이미지로부터 다음 창작을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이미지를 발견하고, 프롬프트 카피 버튼을 클릭해,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3. Download & Shar
- 이미지를 다양한 템플릿에 얹어 공유해 보세요!
-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어울리는 타입과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 성한 이미지를 원하는 곳에 공유하고, AI Art 크리에이터로 활동해 보세요.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