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롯데시네마 유튜브
lottecinema Youtube
서브타이틀 롯데시네마
lottecinema
URL http://www.youtube.com/@LOTTECINEMA 사이트보기
소개 영화와 영화관에 대한 즐거움이 24시간 계속되도록! 손 안에 멀티플렉스, ‘롯시플렉스’
키워드 롯데시네마,lottecinema,롯데컬처웍스,멀티플렉스,영화관,영화
제작년월 2014.5
등록구분 유튜브채널
후보등록분야 유튜브채널 > 문화/레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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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컬처웍스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디트라이브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원소희
서비스 설명 “영화와 영화관에 대한 즐거움은 롯시 유튜브에서 24시간 상영 중!”

개봉 예정작 및 상영작은 롯데시네마만의 시선으로 더 흥미롭게 전하고,
영화관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유튜브만의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인기 클립과 만난 예고편의 재탄생! <무비 영업합니다>
예고편 등 영화사 제공 소스를 롯데시네마만의 시선으로 재편집하여 개봉 예정작 및 상영작 영화의 관람을 유도합니다.
<타로 리딩> 클립 유형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만나 탄생한 <가오갤 3로 보는 5월 운세> 캐릭터/줄거리 소개 콘텐츠나,
<환승 연애> 과몰입 클립에 남편과 함께 첫사랑을 찾으러 가는 ‘인생은 아름다워’ 영화를 엮는 콘텐츠,
<분노 게이지 해소>를 위한 간접 액션 체험의 ‘존 윅 4’ 영화 콘텐츠 등 유튜브 fit한 소재 제작을 통해 영화에 대한 흥미를 제고하고 관람을 유도합니다.

영화는 오랫동안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도록 <롱타임롯시>
영화관에 대한 궁금증을 대신 해소해 주고, 영화관 라이프를 더욱 즐겁게 즐기는 법을 제공하는 롯데시네마만의 콘텐츠입니다. 세계 최대 스크린이라는 <수퍼플렉스>의 크기는 얼마나 클지, 김밥 김이 최대 몇 장 들어갈지 실험해 보거나, 서울 상영관의 팝콘 맛과 부산 상영관의 팝콘 맛이 다른 지 등 실험하는 흥미/정보성 콘텐츠를 통해 유저에게 오랫동안 롯데시네마를 기억시키고 방문을 유도합니다.

영상 콘텐츠를 운영할 때 커뮤니티/쇼츠를 통한 하이라이트 및 티징 콘텐츠를 함께 업로드하여 콘텐츠에 대해 지속적인 구독자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합니다. 특히 수퍼플렉스 상영관의 규모감을 어필하는 콘텐츠에 대한 티징을 ‘영화관에 김밥 김 들고 간 사람.mp4’ 타이틀 쇼츠로 발행하여 구독자 유입을 유도하였으며,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를 롯데시네마만의 방식으로 어필한 ‘무빙 포스터 만드는 모습’을 담은 쇼츠 콘텐츠가 높은 유기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조회수]
23.04 기준, 운영 전(22.08) 대비 월 조회수 226% 증가 기록하였습니다. (109,863 -> 357,609)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160507451881812638.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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