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롯데면세점
LOTTE DUTY FREE
서브타이틀 롯데면세점
LDF
URL https://www.instagram.com/lottedutyfree/ 사이트보기
소개 가장 신뢰받는 여행 파트너, TRAVEL RETAIL 글로벌 리더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키워드 면세점,인터넷면세점,DutyFree,쇼핑,여행,K-POP
제작년월 2014.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면세점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대홍기획 정보보기


모티브 아이디어스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대행사2

모티브 아이디어스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1. 공식 매거진 및 세일즈 콘텐츠는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기간 등을 고려하여 발행 일시를 조정하여 운영하며, 발행 콘텐츠 유형과 기능 또한 사용자 편의를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는 프로필 링크,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바로 페이지 랜딩을 확인하거나 놓친 콘텐츠도 재확인할 수 있어서 사용자에게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트래블 리테일 글로벌 리더, 롯데면세점에 걸맞게 한국 대중문화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K-POP을 이끄는 아이돌 모델을 대거 기용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LDF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포스터’, ‘숏터뷰’, ‘밸런스게임’ 등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에 다국적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롯데면세점 내 신규 서비스인 역직구몰과 롯데면세점 해외점을 홍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3. 롯데면세점 인스타그램은 매월 약 54개의 콘텐츠를 발행하여, 노출 476.3만, 조회수 47.3만, 인터렉션 12.2만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6개월 평균 기준) 또한 동종업계 인스타그램 1위로 약 48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3년 5월 기준 / 타사 팔로워수: 신세계면세점 18.2만, 신라면세점 8.6만, 현대면세점 15.5만)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