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써브웨이 인스타그램 썹시티
SUBWAY INSTAGRAM SUBCITY
서브타이틀 써브웨이 인스타그램
SUBWAY IG
URL https://www.instagram.com/subwaykorea/ 사이트보기
소개 썹시티에서 카도와 함께하는 써브웨이에 대한 모든 것,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키워드 써브웨이,샌드위치,썹시티,카도,써브웨이꿀조합,
제작년월 2018.7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써브웨이 코리아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박진아 매니저
기획김리하 매니저
디자인김여선 매니저,이소영 매니저,오민영 매니저,정다혜 매니저,김다빈 매니저
서비스 설명 [목표]
써브웨이의 인스타그램 채널은 주 타겟층인 20~30대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자연스러운 정보 전달과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브랜드 소셜 공식 계정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멀티 페르소나 '카도'와 '썹시티'의 세계관을 형성하여 소비자 맞춤형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자 했습니다.

[채널 기획 방향]
'썹시티'의 세계관은 7가지 페르소나의 '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써브웨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t Fresh, Feel Good’을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썹시티 : 브랜드 채널을 하나의 써브웨이 시티로 구성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 신제품 및 프로모션 소식, 이벤트 등의 브랜드 정보를 썹스토랑, 썹시티역, 썹파크 등으로 나누어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써브웨이에 대한 모든 정보와 이벤트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 카도 : ‘썹시티’ 내 각 카테고리에서 직접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화자들로, 수집왕카도, 요리왕카도, 공부카도 등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각자의 스타일로 정보를 전달하여 더욱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카테고리]
- 이달의 썹: 직관적 원물 강조를 통해 제품의 신선함을 직접적으로 드러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콘텐츠
- 오늘의 썹: 직접 촬영한 제품 이미지로 소비자 니즈의 정보를 전달하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
- 썹스토랑: 제품 소비 TPO와 정보성 콘텐츠를 결합한 요리왕카도가 소개하는 제품 꿀조합 콘텐츠
- 썹시티역: 역무원카도가 소개하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정보 콘텐츠
- 썹파크: 브랜드 및 제품과 유저들의 친밀도를 높여주는 캐스트카도의 이벤트 콘텐츠

[성과 리뷰]
23년 성과: 팔로워 수 약 8,600명 증가로 KPI의 137% 달성
24년 1~4월 성과: 팔로워 약 1,660명 증가, 누적 팔로워 수 45,000명 기록
(연간 주요 KPI 지표: 팔로워 수)

제품과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비주얼 콘텐츠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타겟층이 써브웨이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팔로워 수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진성 팬덤을 확보하고, 트렌드를 활용한 유연한 소통으로 '썹시티' 세계관을 잘 살린 콘텐츠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405300328275922955837.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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