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제일제당
CJ Cheiljedang
서브타이틀 〈제1의맛〉 탐사일지
〈No.1 Taste〉 Explorer Record
URL https://www.instagram.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소개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모험하는 우주의 탐사일지
키워드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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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손선미
기획정기섭,강민지,전상원,김로아
디자인최아름,김지원,안지현
3D정천덕,김인혜,문혜린
서비스 설명 [채널 목표]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맛과 제품 소식을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하여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팬덤 채널 구축

[기획 방향]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 의 세계관과 연계한 '제1의맛 탐사일지'라는 컨셉 하에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탐사를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우주를 탐험하며 발견한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최적의 레시피들을 연구하여 소개하는 콘텐츠들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매월 탐사의 마지막 미션으로 신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인터랙션 하고, 소비자들이 채널의 세계관에 동참하는 동시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포맷]
‘제1의맛 탐사일지’라는 컨셉 하에 ①발견, ②탐험, ③연구, ④미션 완수 4가지 카테고리로 콘텐츠를 구성하여 CJ제일제당의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TPO를 제안

① 발견
생성형 AI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우주에서 제1의맛을 발견한 순간을 초현실적인 비주얼로 표현 및 제품 패키지 강조

② 탐험
속도감 있는 릴스 영상을 통해 우주 톤앤무드로 플레이팅한 요리를 탐험하듯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제품 씨즐 강조 및 제품 활용 레시피 소개

③ 연구
제품 및 원물을 공중에 띄워 우주의 무중력 상태를 표현한 온더테이블 이미지를 통해 제품별 TPO를 새롭게 제안

④ 미션 완수
신제품을 '제1의맛'우주 실험실 컨셉의 짧은 고퀄리티 영상으로 선보이고, 이벤트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성과]
- 기간 : 2023년 6월 ~ 2024년 5월

- 누적 팔로워수 : 118,518명 (전년대비 142% 상승)

- 인게이지먼트 : 246,441건 (전년대비 126% 상승)

- 자사몰 트래픽 : 182,934건 (전년대비 273% 상승)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405300426339982269119.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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