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노브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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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brand | ||
서브타이틀 | 노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 |
Nobrand Official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nobrandkorea.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메시지로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소개하는 노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
키워드 | 노브랜드,가성비,퀄성비,브랜드가아니다소비자다,노브랜드다움 | |
제작년월 | 2024.7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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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이마트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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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노브랜드]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노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노브랜드 제품들이 콘텐츠에 잘 담겨질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기획 방향] 1. 퀄리티 강조 '~하지 않으면 NO'라는 콘텐츠 포맷을 통해, 저렴한 가격과 타협하지 않는 제품 퀄리티를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였습니다. 제품군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의 USP 자체가 소비자에게 와닿을 수 있도록 소비자 사이드의 어프로치 카피를 기획하고, 제품의 퀄리티나 구성이 잘 보이는 씨즐 연출컷을 활용해 직관적으로 USP를 소구하여 기대감이 강화하고 노브랜드의 퀄성비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소비자 중심 '노브랜드가 찾은 YES'라는 콘텐츠 포맷을 통해 노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의 니즈를 보여줄 수 있는 키워드로 나타내어 시즈널 이슈에 알맞은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하거나 특정 제품의 다양한 USP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팔로워들에게 노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제품 구매 전 궁금할 만한 제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인 키워드와 연출컷으로 풀어내어 제품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3. 커뮤니케이션 강화 시즌별 신제품 또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경품으로 하여,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Fun&Easy 이벤트를 운영하였습니다. 제품의 특징과 usp등으로 힌트를 제공하는 초성퀴즈를 통해 제품을 한 번 더 인식 시킬 수 있는 이벤트 또는 제품의 패키지나 구성품을 보여주는 연출컷과 함께 제품에 대한 기대감 또는 공감되는 상황을 설정하여 이모지를 댓글로 다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디자인] 노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활용한 템플릿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연출컷에 전체적인 통일감을 부여하며 씨즐과 패키지가 잘 보일 수 있는 피드 톤앤매너를 구성했습니다. [성과] 연간 총 도달 952만 / 총 인터랙션 23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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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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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