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티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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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see | ||||||
서브타이틀 | 아티제 공식 인스타그램 | |||||
artisee official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cafeartisee/ 사이트보기 | |||||
소개 | '퀄리티, 아티제' 아이덴티티로 아티제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정체성을 보여주는 아티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
키워드 | artisee,아티제,quality,퀄리티아티제,디저트맛집,카페아티제 | |||||
제작년월 | 2024.6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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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보나비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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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풀다랩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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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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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아티제]
'퀄리티, 아티제' 아티제만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아티제만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퀄리티의 기반이 되는 장인 정신이라는 정체성을 꾸준히 노출하며 퀄리티 아티제로의 포지셔닝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기획방향] 1. Quality 아티제 제품의 씨즐을 강조한 연출 컷으로 아티제 제품의 퀄리티와 비주얼을 한눈에 보여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였습니다. 신제품을 알리는 Quality 티징 콘텐츠 외 다양한 시즈널 무드를 담은 씨즐 연출 컷을 활용해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톤앤매너를 구축하며 아티제만의 수준 높은 제품 퀄리티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2. Enjoy 아티제 시즌 신제품을 보여주는 씨즐 영상과 아티제의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의 조합을 보여주는 페어링 연출 콘텐츠를 활용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아티제만의 정체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제품의 꿀조합을 소개하며 아티제의 무드와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아티제 제품의 퀄리티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활용해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3. Benefit 아티제 브랜드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제품 출시, 리뉴얼 등의 소식을 알 수 있는 NOTICE 콘텐츠를 활용하여 매월 시리즈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전체적인 톤앤무드를 강화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매거진처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과 혜택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디자인] 아티제의 메인 컬러인 베이지와 브라운을 바탕으로 따스한 무드의 색감을 사용한 연출 컷을 활용한 콘텐츠들로 전체적인 피드의 톤앤 무드를 통일감 있게 구성하였고, 아티제의 압도적인 제품 퀄리티가 강조될 수 있도록 블랙 색감을 포인트화하여 아티제만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정립하였습니다. [성과] 연간 총 도달 880만 / 총 인터랙션 25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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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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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