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GS칼텍스 Kixx 공식 블로그 | |||||||
---|---|---|---|---|---|---|---|---|
GS Caltax kixx Official Blog | ||||||||
서브타이틀 | 킥스맨 | |||||||
Team Kixx Man | ||||||||
URL | https://kixxman.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건강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향한 Kixx 공식 블로그 | |||||||
키워드 | 엔진오일,윤활유,킥스엔진오일,킥스제품,엔진,자동차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GS칼텍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건강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향한 Kixx 공식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한 노출이 아닌 독자들의 호응 입니다. 그 결과로 나타나는 것은 독자들이 끝까지 읽는 행동. 즉, 체류 시간입니다. 최근 급격한 AI의 발달과, Short-Form 전성시대의 도래로 인한 Young세대들의 글 읽기 능력의 저하는 많은 환경적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응하고, 브랜드 콘텐츠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였고,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 제작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소개] ▶ 킥스사이다 운전상식과 차량관리 2개의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궁금하거나 평소 헷갈리는 운전/자동차 상식을 공유하는 [운전상식]콘텐츠와 셀프점검/차량정비 접근성을 높이고 계절별, 상황별 꼭 필요한 자동차 관리비법을 담은 [차량관리]콘텐츠 발행 ▶ 전문가칼럼 어려운 엔진오일/차량이야기를 설명해주거나 특정 분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전문가가 직접 공유하는 콘텐츠를 발행 ▶ 브랜드소식 브랜드 이슈를 반영한 카테고리로 고객 소통 창구로 활용 ▶ 제품정보 제품 관련 소식 전달 및 제품 노출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상승 ▶ 제품추천 자신의 차량에 알맞는 Kixx 엔진오일 제품 추천 기능 제공 Kixx 블로그의 내용 고도화와, AI검색/지식스니펫 등의 알고리즘 연구를 통해, 검색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였고, 점차 증가하는 방문자수와 더불어, 체류시간으로 인해, 자동차 문화 관련 콘텐츠 제공자 중 명실상부한 TOP 플레이어가 되었다고 자부 합니다. 앞으로도 Kixx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자동차와 엔진오일 이야기를 더욱 자세하고 재미있게 들려드리겠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