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본격 맛집 + 패션 화보집, FSJ
A full-fledged guide to gourmet dining and fashion lookbook, FSJ KOREA.
서브타이틀 멋지고 개성있게 처음처럼을 입다.
Wear 처음처럼 with style and individuality.
URL https://www.instagram.com/firstsoju/ 사이트보기
소개 20대가 실제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하여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YOUNG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키워드 처음처럼,맛집,패션,힙,소주,술자리
제작년월 2023.8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음료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칠성음료 ㈜ 주류비지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주식회사 빅픽처팀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총괄백종도
PM전주원
기획이주원,전주원
디자인유주혜,남주연,전영현
서비스 설명 [브랜드 간략 소개]
롯데칠성음료에서 판매중인 대표적인 소주 "처음처럼"
2006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대한민국 소주시장을 뒤흔드는 소주이다.
현재 SNS에선 2040세대를 주 타겟으로, 패션 매거진 컨셉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있다.

[목적]
영 타겟을 위주로 하는 새로 소주의 뒤를 이어 힙한 패션, 매력적인 외모의 20대가 실제로 처음처럼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를 위한 SNS 운영 전략 기획

[전략/컨셉/기획의도]
20대 타겟의 주 관심사인 패션과 소주, 술자리, 맛집을 접목한 패션 매거진 컨셉으로 20대 타겟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실제 20대 모델 섭외와 술자리 유행 등 공감대 증대를 위한 릴스 콘텐츠 및 피드 콘텐츠 촬영

[콘텐츠구성]
▷ 식당밖 콘텐츠
- 식당 간판과 함께 처음처럼 PET병 노출하여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패션 정보 + 타이틀 기재로 잡지 컨셉 제고
▷ 스트릿 (제품 집중) 콘텐츠
- 하이 앵글을 활용한 제품 집중 콘텐츠로 힙한 무드 조성
▷ 식당안 콘텐츠
- 식당 메뉴 및 정보 + 모델이 처음처럼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노출하며 자연스러운 제품 소구 및 2030타겟 컨셉 정립
▷ 식당 소개 콘텐츠
- 식당 전경, 메뉴 소개 등 현장성 있는 사진과 직관적인 큐레이션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 술자리 릴스 콘텐츠
- MZ세대가 술자리에서 노는 방법을 주로 담은 영상 콘텐츠

[성과]
- 콘텐츠 총 도달수 10,545,496 달성
- 인게이지먼트(좋아요 + 댓글 +공유/저장) 전체 151,187 달성
- 릴스 콘텐츠 총 조회수 : 14,706,083 달성
- 해시태그 : 703,000개 달성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50516122636894856795.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