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크러시
KRUSH
서브타이틀 Crush on KRUSH
Crush on KRUSH
URL https://www.instagram.com/krush_beer/ 사이트보기
소개 마침내 4세대 맥주의 등장, 내가 끌리는 대로 Crush on KRUSH
키워드 크러시,Crush on KRUSH,맥주,4세대,4세대맥주,카리나
제작년월 2023.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음료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칠성음료 ㈜ 주류비지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미공개
서비스 설명 틀에 박힌 맥주 공식을 깬 4세대 맥주 크러시가 출시됨에 따라
기존 맥주 이미지에서 벗어나, 4세대 타겟을 겨냥한 '새로운 맥주'로 자리잡고자 하였습니다.
대표 모델 카리나를 중점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앞세워, 4세대 맥주의 대표주자로서의 포지셔닝을 구축해 나갔습니다.
이를 통해 크러시만의 쿨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했습니다.

▶ 4세대 맥주 크러시와 4세대 아이돌 카리나
새롭고 감각적인 세대를 대표하는 크러시와 카리나의 새로운 만남!
모델 카리나의 다양한 이미지와 시즈널리티를 반영한 콘텐츠로 4세대 맥주로의 이미지 및 인지도를 강화하였습니다.
크러시 키 컬러를 활용하여 피드의 톤앤매너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해 소비자의 높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 카리나의 잃어버린 크러시를 되찾아주세요!
크러시 맥주를 타이밍에 맞게 멈추는 게임형 릴스를 발행하여 소비자 참여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소비자는 일종의 미니 게임처럼 직관적으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요소와 브랜드 감성의 조화를 통해 단순한 광고 이상의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며, 4세대 타겟과의 유기적인 소통을 강화하였습니다.

▶ KRUSH on 20's
KRUSH의 본어. 즉 "반하다"라는 뜻의 의미를 활용하여 20대 타겟이 무언가에 반해 활동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시리즈입니다.
운동, 댄스 등 MZ세대가 열광하는 다양한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실제로 그 활동에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공감과 흥미를 유도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반하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크러시와 4세대 타겟의 연결고리를 자연스럽게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하였습니다.

크러시 인스타그램은 4세대 맥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일관되게 유지하면서도, 시즌별 테마와 다양한 콘텐츠 포맷을 통해 타겟과 유기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505161234492743639865.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