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생명 CSR 킵어스 인스타그램 | |
---|---|---|
Hanwha Life Insurance Co., Ltd ‘Keep Earth’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한화생명 킵어스 | |
Hanwha Life Insurance Co., Ltd ‘Keep Earth’ | ||
URL | https://www.instagram.com/keepearth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모든 생명이 존중받는 지구를 위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화생명 CSR 킵어스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한화생명,CSR,ESG,친환경,에코,라이프스타일 | |
제작년월 | 2023.5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정보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생명 | |
소속사 제작진 | 미공개 | |
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1. 목적 및 기획의도
- 모든 생명이 존중받는 지구를 위한 친환경 커뮤니티입니다. - 다양한 생명과 공존할 수 있는 삶을 지향하며, 환경 보호, 동물권, 사회적 등의 가치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합니다. -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공감하고, 함께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2. 주요 콘텐츠 ① 환경을 생각하는. Eco Life - 다양한 주제의 에코라이프 정보성 콘텐츠입니다. 시즌별 주제를 바탕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며, 작은 변화부터 시작할 수 있는 환경 감수성을 키워갑니다. [대표 콘텐츠] (1)사라질 수도 있는 벚꽃 https://buly.kr/6tbiKdb (2)지구를 지키는 환경 축제 https://buly.kr/9MQOHe6 ② 모두 함께하는. Campaign -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함께 행동하는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오프라인 활동과 이벤트로 실천의 장을 넓히고, 사회적 관심을 이끌어냅니다. [대표 콘텐츠] (1)봄꽃축제 생명다양성 캠페인 https://buly.kr/GvmuF6e (2)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https://buly.kr/BIUj4dG ③ 숫자로 보는. Number - 숫자를 통해 환경 이슈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합니다. 직관적인 정보로 환경, 동물권,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합니다. [대표 콘텐츠] (1)숫자로 보는 생활 속 환경 실천 https://buly.kr/5q7ARuX (2)생물다양성 이야기 https://buly.kr/DEYzeBZ ④ 일상에 유용한. Earth-tem -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 채널, 식물 등을 소개합니다. 접근성과 유용함에 초점을 맞춰 일상에 가까이 다가갑니다. [대표 콘텐츠] (1)키우기 쉬운 식물 추천 https://buly.kr/GP2dIsy (2)새학기 친환경 문구 https://buly.kr/15OhxvA ⑤ 가고 싶은. Place / 궁금했던. Story - 지구에 무해한 장소 혹은 환경을 실천하는 사람을 소개합니다. 장소 추천과 인터뷰를 통해 콘텐츠의 다양성과 진정성을 더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대표 콘텐츠] (1)무해한 핫플레이스 https://buly.kr/611vQni (2)환경 교육 작가 소개 https://buly.kr/4mccZ57 3. 운영 성과 - 2023년 5월 말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후, 운영 약 2년 만에 채널 팔로워 7.9만 명,누적 좋아요 수 14만, 총 도달 약 1592만 회라는 높은 참여 수치를 달성하며 채널 활성화에 성공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