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코엑스 공식 인스타그램 | |
---|---|---|
Coex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전시의 모든 순간 | |
Every Moment of the Exhibition | ||
URL | https://www.instagram.com/coex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코엑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와 행사를 콘텐츠로 전달하며, 코엑스를 복합문화공간으로 브랜딩하는 공식 채널 | |
키워드 | 코엑스,전시회 ,이벤트,회의,베뉴,문화생활 | |
제작년월 | 2015.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문화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코엑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웹브라이트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운영 목표]
- 코엑스 전시회 및 행사 정보를 신속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관람객 유입 유도 - 코엑스 브랜드의 신뢰도를 강화하고, 소통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역할 확보 - 코엑스를 단순 베뉴가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 인식 전화하여 브랜드 가치 고도화 [운영 전략 및 방향] - 현장성 강화 : 전시 현장을 스케치 형식으로 전달하여 관람객의 간접 체험 유도 - 전시 특성별 타깃 전략 : B2C, B2B 전시회 성격에 따라 콘텐츠의 톤앤매너 및 비주얼 차별화 - 신뢰성 확보 : 실무 조직과 긴밀한 연결로 깊이 있는 정보와 독점 콘텐츠를 전달하며 신뢰도 제고 - SNS 트렌드 반영 : 밈, 숏폼 등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영상, 카피라이팅, 디자인으로 트렌디함 유지 - 브랜드 일관성 유지: 콘텐츠에 일관된 디자인 템플릿과 브랜드 톤을 적용하여 채널 정체성 강화 [콘텐츠 구성] - Exhibition : 전시회 사전 관람 팁, 행사 현장 분위기 등 정보 제공 콘텐츠 - Event : 관람 유도 및 고객 경험 확장 위한 참여 콘텐츠 - Vlog : 내부 직원들의 업무 및 전시 비하인드 공유를 통한 브랜드 신뢰 구축 콘텐츠 - Story : 인근 서비스, 편의시설 등 관람객의 체류 경험 강화하는 일상 콘텐츠 [주요 성과] -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증가 (2024.12 기준) - '커피엑스포', '서울불교박람회' 등 릴스 콘텐츠 평균 조회수 15,000회 달성 - '인벤타리오 문구페어',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 등 게시글 평균 조회수 17,000회 달성 - 전시회 주최사 측 콘텐츠 게시 요청 사례 다수, 콘텐츠 영향력 입증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