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전자 | |
---|---|---|
LG Electronics Korea | ||
서브타이틀 | 엘지전자 유튜브 | |
LG Electronics Korea YOUTUBE | ||
URL | https://www.youtube.com/@LGElectronicsKorea 사이트보기 | |
소개 | 웹예능 등 다양한 포맷으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는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가전제품,전자제품,IT테크,라이프스타일,웹예능,MZ세대 | |
제작년월 | 2018.5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전자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며, 전 세계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특히,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2023년부터 웹예능을 중심으로 한 유튜브 채널 운영을 강화해왔습니다.
LG전자 유튜브 채널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기술과 문화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K-판 입덕투어’, ‘듣는가전’, ‘아이코닉토크’, ‘겜만추’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통해 LG전자 제품이 녹아든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MZ세대와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 이슈에 맞춰 화제성 있는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 협업을 진행하며, 팬층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평균 조회수 71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주요 콘텐츠의 댓글 반응 역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LG전자가 지향하는 기술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유튜브 채널은 앞으로도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며, 단순한 브랜드 채널을 넘어 ‘즐기면서 경험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계획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27033905323046001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