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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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asslock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 |||||||
Glasslock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glasslockkr/ 사이트보기 | |||||||
소개 | SGC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이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글라스락,인스타그램,주방브랜드,유리밀폐용기,내열강화유리,주방용품 | |||||||
제작년월 | 2016.7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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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SGC솔루션㈜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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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펜타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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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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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glasslockkr)은 대한민국 대표 유리밀폐용기 제조사 SGC솔루션이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입니다. 브랜드의 핵심 타겟인 3040 여성 소비자가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소식, 주방 활용 팁 등 실생활에 밀접한 정보전달과 플라스틱의 위험성 및 다회용기 사용 유도로 친환경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근한 톤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접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제품 홍보 이상의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실제 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는 장면’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제품 광고라는 피로도가 쌓이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생활 속 연출을 강화했습니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노출하기 보다 설명하지 않아도 브랜드가 떠오를 수 있도록 시즌 이슈나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연출해 브랜드 메시지가 소비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기획했습니다. 특히 숏폼 콘텐츠 강화와 참여형 캠페인에 주력했습니다. 플라스틱 대신 다회용기를, 색과 냄새배임이 쉽게 생기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유리 소재의 글라스락 제품을 사용하여 트렌디한 푸드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변화하는 식습관 트렌드에 맞춰 더 넓은 범위의 타겟 확장을 꾀한 ‘햇밥용기 캠페인’ 연계 콘텐츠와 이벤트, 글라스락몰과 행사 소문내기 이벤트, 직접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체험단 진행 등은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효과적으로 이끌었고, 자발적인 참여로 콘텐츠 확산이 이어졌습니다. 시즌별 기획전 및 할인 소식도 소비자의 쇼핑 니즈와 맞물려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운영 성과 측면에서는 전년 대비 팔로워 수 13% 증가, 영상 조회 수는 802% 상승하며 채널 운영 지표가 상승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광고비는 43% 절감하면서도 도달률은 12% 상승하는 등 캠페인별 목적에 따른 광고 유형 세분화를 통해 효율을 높이는데 성공하여 콘텐츠 전략과 퍼포먼스 성과 간의 균형을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글라스락 인스타그램은 이제 단순한 브랜드 채널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소비자 경험이 유기적으로 교차하는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사용자 중심 콘텐츠 설계, 자사몰과의 유기적 연계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와 실구매 전환율을 함께 높여갈 계획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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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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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2801410938586312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