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모비스 브랜드 미디어 '모비스라이브' | |||||
---|---|---|---|---|---|---|
Hyundai MOBIS brand media MOBISLIVE | ||||||
서브타이틀 | 현대모비스 | |||||
MOBIS | ||||||
URL | https://mobisliv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흥미로운 모빌리티 이슈와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맞닿은 지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발굴하는 브랜드 미디어 | |||||
키워드 | 모빌리티,텍스트힙,롱폼콘텐츠,뉴스레터,브랜드미디어,모빌리티매거진 | |||||
제작년월 | 2023.2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대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현대모비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펑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세상의 모든 모빌리티 소식을 전하는 현대모비스 브랜드 미디어 '모비스라이브'입니다.
모비스라이브는 흥미로운 모빌리티 이슈와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맞닿은 지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발굴합니다. 현대모비스의 기술 소개부터 비행기, 자전거 등 우리 일상 속 모빌리티 이야기, 글로벌 모빌리티 트렌드, 이색 모빌리티가 있는 여행기까지, 생생한 모빌리티 라이프 스토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접점을 보완하는 브랜드 미디어로서 자리잡아, 어렵고 멀게 느껴지는 현대모비스의 기술력을 친근한 스토리로 풀어냄으로써, '모빌리티 기업 = 현대모비스'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 의식주동(衣食住動) 우리 삶과 가장 밀접해 있는 ‘의식주’와 이제 우리의 또다른 일상이 된 ‘이동(動)’을 더해, ‘의식주동’의 트렌드를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전하는 시리즈 - 모빌리투어 시리즈 1) 모빌리투어: 이색 모빌리티가 있는 여행기 2) 모빌리투어 라이프: 비행기, 배, 자전거 등 일상 속 모빌리티에 대한 모든 것 3) 모빌리투어 전운보초: 초보운전자라면 주목! 운전할 때 꼭 알아야 할 자동차 백과사전 - 모비와이드 지금, 모빌리티 글로벌 트렌드는? - 모비리포트 현대모비스 기술 속 인사이트를 밀도 높고 심도 있게 배워보는 시간 - Job Quest 밑줄 쫙~ 예비 모빌리티 업계 인재 모여라! 모빌리티 직무의 세계 - 모빙고 모빌리티 용어를 빙고 게임으로 재밌게 풀어보는 시간 - 모비언스 모빌리티와 과학이 만났다! 모빌리티 기술 속 과학 이야기 [성과] - 2024년 평균 페이지뷰: 35,147회 - 회원수: 9,075명 [모비스라이브 기반 뉴스레터 모락모락] 구독자의 참여로 변화해 나가는 '커뮤니티 미디어'를 지향하기 위해 현대모비스는 모비스라이브를 기반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뉴스레터, '모락모락'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모락모락은 현대모비스 브랜드 미디어, 모비스라이브의 줄임말 '모라'에 연기가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소식을 전하겠다는 뜻과, 즐거울 락(樂)의 뜻을 차용해, 현대모비스와 함께하는 유쾌한 순간의 의미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지식부터 음악&책&트렌드까지 폭넓은 분야를 다루고 있으며,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습니다. 모락모락 이벤트 예시로, ‘구독자 애칭 정하기 이벤트’를 진행해 구독자가 직접 정한 ‘모랑이’로 애칭을 정했으며, 이후 모랑이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뉴스레터 '모락모락' 은 지루하고 일방향적인 B2B 뉴스레터의 틀을 깨고 구독자와 상호 소통을 목적으로 하는 커머셜 스타일을 지향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일반적 기업 뉴스레터 스타일을 과감히 깨고, 주 1회마다 정기적으로 모빌리티 정보를 전달하는 , 현대모비스의 대외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에 따라 평균적인 기업 뉴스레터 구독율을 상회하는 3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성과] - 구독자수: 30,614명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