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오리온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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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on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맛있는 콘텐츠가 쏟아지는 오리온 | |||||
Orion, Overflowing with Tasty Content | ||||||
URL | https://www.instagram.com/orion_world/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제과 기업 오리온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운영 | |||||
키워드 | 스낵,간식,재미,참여,남녀노소,즐거움 | |||||
제작년월 | 2025.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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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오리온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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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브랜드 간략 소개]
오리온은 1956년 창립 이래 초코파이, 포카칩, 고래밥 등 수많은 국민 간식 브랜드를 탄생시킨 종합식품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친숙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디지털 채널에서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목적] 오리온 인스타그램은 브랜드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중심 채널로, 연중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바이럴 유도, 브랜드 팬층 확보를 핵심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전략/컨셉/기획의도] 오리온만의 발랄하고 유쾌한 브랜드 캐릭터를 잘 살리면서도, 각 제품의 개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톤앤매너를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호감을 동시에 주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콘텐츠구성] 1) 신상선발대 - 이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100명의 체험단 모집 콘텐츠로, 제품의 시즐, 시뮬, 캐릭터를 중심으로 초기 주목도 확보 및 개성있는 GIF 콘텐츠 비주얼을 전개 2) 신제품 티징 -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의 특징을 중심으로, 소비자가 쉽게 제품 패키지를 기억하고 제품명이 각인될 수 있도록 전개 3) 촬영 콘텐츠 - 신제품의 실물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촬영 콘텐츠로, 오리온만의 예쁘고 맛깔스러운 색감의 시즐과 패키지를 강조해 소비자의 시선을 이끄는 목적 4) 이외 시즌 및 캠페인 별 맞춤 콘텐츠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개한다. [성과] 25년 1월 1일 ~ 25년 5월 14일 (약 4개월) 기준 1) 총 팔로워 수 127,101 달성 2) 인게이지먼트(좋아요 + 댓글+ 공유/저장)수 159,501 달성 3) 콘텐츠 조회수 2,851만회 달성 4) 콘텐츠 도달수 1,162만회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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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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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