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원리조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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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1resort | ||||||
서브타이틀 | 힐링 원해? 하이원 해! | |||||
Wanna Heal? High1's the Deal! | ||||||
URL | https://www.instagram.com/high1_resort 사이트보기 | |||||
소개 | 가장 힐링되는 여행,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리조트,여행,휴식,감성,자연,재충전 | |||||
제작년월 | 2020.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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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하이원리조트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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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하이원 리조트]
하이원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고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복합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는 채널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운영 목적]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감정적으로 연결되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친근한 소통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고, 계절별 콘텐츠와 이벤트 연계를 통해 방문 욕구까지 자연스럽게 높이고자 합니다. [운영 전략] 1. 고퀄리티의 콘텐츠 제작 고객이 직접 찍은 사진과 자체 제작 카드뉴스를 활용해 피드의 전체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정보를 담아 만족도를 높였고, 고객이 궁금해할 정보를 쉽게 풀어내 댓글, 좋아요 등 소통 지표도 함께 향상시켰습니다. 2. 밈을 접목한 임플로이언서 콘텐츠 활용 트렌디한 밈과 직원이 직접 출연한 임플로이언서 콘텐츠로 2030세대와의 친밀도를 높였습니다. 정보와 재미를 모두 담아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 시즌, 스키장 개장 소식은 고객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부분으로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진심을 보인 콘텐츠에 고객들이 반응해 약 273만 회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3. 팝업스토어 집중 연계 홍보 가장 최근에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홍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해당 기간에 팝업 소식 콘텐츠를 중심으로 피드를 구성해 집중도 있는 홍보를 전개했습니다. 현장 소식, 팝업 공간, 프로그램 등을 전달하며 팝업스토어 방문을 유도,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4. 계절별 스킨으로 피드 정돈 춘하추동 시즌별 분위기를 살린 콘텐츠로 피드를 감성적으로 정돈하고, 계절별 USP를 강조해 하이원만의 사계절 매력을 시각적으로 전달해 고객들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는 리조트'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5. 고객 소통과 참여 유도 중심 운영 스토리 공유, 댓글 활동 등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게시글에는 영문까지 추가해 외국인 고객과의 연결도 강화했습니다. 고객 게시물에도 댓글을 달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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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3001161466412289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