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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풀무원요거트
PULMUONE YOGURT
서브타이틀 풀무원요거트 공식 인스타그램_풀무원요거트 카페
Pulmuone Yogurt Café
URL www.instagram.com/pulmuoneyogurt_cafe/ 사이트보기
소개 당신의 일상을 요거트로 가득 채우는, 풀무원요거트 카페 인스타그램
키워드 요거트 ,토핑요거트 ,간식 ,레시피 ,TPO ,온가족
제작년월 2024.9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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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풀무원다논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미공개
서비스 설명 당신의 일상을 요거트로 가득 채워줄 풀무원요거트입니다. 풀무원다논의 마더 브랜드로써 다양한 타겟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어린 아이, 직장인,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요거트로 브랜드 자리매김하고자 하였습니다.

[운영전략]
운영 전, 단순히 제품 노출에 급급했던 홍보 전단지였던 채널에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단계별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친근한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했습니다.

1) 1단계: 다가가기_캐쥬얼 컨텐츠
각 브랜드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TPO를 적용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요거트를 즐길 수 있는 상황을 제시
- 요거톡: 1020 학생 #공부 #시험기간 #빼빼로데이 등
- 하루요거트: 가족(전 연령층) #명절 #레시피 #휴일 등
- 솔루션: 3059 직장인 #만성피로 #피곤 #건강 등

2) 2단계: 가까워지기_이벤트
월 1회 이벤트를 통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후 자발적인 오가닉 후기 생성 및 제품 바이럴 효과

3) 3단계: 친해지기_캠페인
#시즈널캠페인
-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풀무원요거트만의 오너먼트와 트리 & 요거트를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시즈널 캠페인을 통해 캠페인 목표 팔로워 대비 팔로워 435% 달성
#타겟 맞춤 신제품 PPL
메인 타겟이었던 학생들의 접점을 찾아 소비자의 일상에 침투하여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대세감 형성
- 10대들의 선호 크리에이터와 협업 PPL 진행 및 해당 컨텐츠로 미디어 광고 집행하여 제품 인지 효과
- 10대가 주로 머무르는 곳인 학교 & 스터디카페 내에 제품 시딩
- 10대가 필요로 하는 굿즈 세트를 구성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성과]
- 운영 8개월 만에 팔로워 157% 증가(19,337명 → 31,300명)
- 소비자 댓글 반응 255% 증가
- 매출 63억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505300151543274791903.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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