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일품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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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poomjinro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일품진로 인스타그램 | |
Ilpoomjinro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ilpoomjinro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 받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일품진로,100년 증류주의 정수,헤리티지,미쉐린 가이드,이효리소주,하이트진로 | |
제작년월 | 2022.7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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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하이트진로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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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엣지랭크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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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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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100년의 시간이 만든 증류주의 탑클래스, 일품진로 라인업의 차별화된 헤리티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대중의 선망을 받는 모델 ‘이효리’ 활용 및 다채로운 미식 경험과 군침 도는 요리 페어링이 어우러진 콘텐츠 등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개척한 일품진로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는데 주력합니다.
▶ 이효리는 일품단심, 모델 활용 콘텐츠 일품진로의 첫 뮤즈로 선정된 이효리. 평소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합니다. 혼자만 보기 아까운 현장 비하인드, 이효리가 추천하는 일품진로와 제격인 안주 조합까지.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갑니다. ▶ 미쉐린 가이드 스타 셰프 인터뷰 시리즈 세계 최초! 2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 부산의 공식 증류식 소주 파트너로 선정된 일품진로는 브랜드가 지닌 깊은 헤리티지를 보다 트렌디하게 전달하기 위해 미쉐린 스타 셰프와의 인터뷰 시리즈를 전개하였습니다. 각 분야의 명사를 조명한 시즌 1, 새로운 헤리티지를 만들어가는 MZ 선호 인물을 중심으로 한 시즌 2에 이어, 시즌 3에서는 요리 분야의 탑클래스인 미쉐린 스타 셰프를 초청해 일품진로의 깊은 풍미와 증류주의 정수, 그리고 음식과의 완벽한 페어링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셰프들의 미식 철학을 담은 인터뷰와 함께 프리미엄한 푸드 페어링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품진로만의 미식 문화 경험을 완성해 나갑니다. ▶ 프리미엄한 미식 경험, 식객의 헤리티지 시리즈 명실상부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의 시작을 알린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는 특별한 순간에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주류로 단순 음용을 넘어 그 가치를 온전히 즐기는 법을 제안했습니다. 총 10건의 시리즈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상차림까지의 정성을 담아내며, 제품과 어울리는 미식 페어링을 통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시하였습니다. ▶ 연애세포 자극할 일품시그널 시리즈 최근 연애와 데이트 키워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연애 감성과 프리미엄 주류 페어링의 가치를 연결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애와 관련된 시즌에 맞춰 일품진로와 함께하는 데이트 무드를 담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였습니다. 특히, 고감도 비주얼과 최신 촬영 기법을 도입해 연애의 설렘과 감성을 동시에 전하며,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하기에 좋은 술”로 인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브랜드 이미지와 감성적 메시지를 동시에 전했습니다. 프리미엄 소주의 시장을 개척한 일품진로 라인업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집중한 결과, 채널 설립 약 3년 만에 25년도 4월 기준 콘텐츠 총 274건 발행하였으며, 약 186만 건에 달하는 소비자 반응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총 팔로워 28만 명을 돌파하며, 증류식 소주 경쟁사 대비 압도적 팔로워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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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