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유플러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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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plus | ||||||||
서브타이틀 |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kr.linkedin.com/company/lg-uplus 사이트보기 | |||||||
소개 |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이끄는 LG유플러스의 공식 링크드인 채널입니다. | |||||||
키워드 | LG유플러스 공식채널,임직원 참여,유플러스 AI ixi,Tech story,직무 인터뷰,그로쓰리딩 AX 컴퍼니 | |||||||
제작년월 | 2021.4 | |||||||
등록구분 | 기타 | |||||||
후보등록분야 | 기타 > 기타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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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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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하이디퍼런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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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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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채널 개요)
LG유플러스 링크드인은 비즈니스 전문 플랫폼 채널 특성에 맞춰 타겟 관심사에 최적화된 현직자의 스토리나 기술/테크의 새로운 이슈들을 큐레이션하여 전달하는 채널입니다. 브랜드의 주요 뉴스를 요약하여 빠르게 전달하는 정보 전달 채널이며, 특히 Growth Leading AX Company 메시지 확산을 위한 임직원 스토리/ 테크 칼럼 중심의 전문성을 강화한 콘텐츠를 통해 AX 리딩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행 내용) 1. 브랜드 전문성 강화를 위한 임직원 보이스 콘텐츠 확대 ① AX 임직원 직무 인터뷰 캠페인 AX 혁신에 기여한 임직원들의 다양한 경험을 담은 도전 스토리를 발굴하여 직무 부서별 영상 인터뷰를 제작하고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플러스의 임직원을 활용해 AX Compony로서의 인지를 강화하는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총 노출 약 101만 회, 약 9,108건의 인터랙션 발생되며 채널 내 진정성 높은 참여를 획득했습니다. ② 유플러스의 임직원이 직접 쓰는 테크 스토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링크드인이라는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해 Tech Story라는 자체 콘텐츠를 기획하여 운영 중이며, 유플러스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AI/테크와 관련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뉴스 포맷을 적극 활용해 주요 내용을 쉽게 요약하여 보여줌으로써 타 콘텐츠 대비 2배 이상의 높은 평균 반응률을 획득했습니다. 2. 인터랙션 요소 강화를 통한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 콘텐츠 강화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강화할 수 있는 채널 내 이벤트를 기획해 운영하고 링크드인 플랫폼 내 기능을 활용해 가장 유용했던 콘텐츠를 투표 받거나 유플러스의 임직원에게 직접 궁금한 정보를 물어보는 등 소통 창구의 역할을 강화했습니다. 주요 성과) 링크드인 팔로워수 32.9% 증가 링크드인 내 인터랙션 강화 콘텐츠 확대로 총 인터랙션 15.9%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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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30040010367430611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