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유플러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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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plus | ||||||
서브타이틀 | 유플러스 | |||||
LG U+ | ||||||
URL | https://blog.uplus.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 |||||
키워드 | LG유플러스 공식채널,브랜드 소식 전달,검색 대응,리얼리뷰,AI 기획 콘텐츠,보도자료 미러링 | |||||
제작년월 | 2009.5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대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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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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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채널 개요)
LG유플러스 블로그는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주요 채널입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고객들에게 유플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도움이 되는 혜택, 이벤트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Growth Leading AX Company 캠페인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벤트 참여 유도 콘텐츠 및 AX/테크 정보 전달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행 내용) 1. AX 및 테크 관련 리더십 콘텐츠 발행 ① AX 리더십 콘텐츠 LG유플러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AX/AI 캠페인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익시&익시젠&익시오 서비스를 소개하는 정보성 아티클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AX 분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 10만 건의 총 조회수를 획득했습니다. ② 테크 리더십 콘텐츠 링크드인 기반의 테크 스토리와 직무 인터뷰 콘텐츠를 미러링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테크 리더십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2. 리얼리뷰 카테고리 콘텐츠 운영 유플러스의 멤버십 혜택&신규 디바이스 소개 등의 리얼리뷰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타겟에게 브랜드의 최신/진정성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평균 조회수 약 1,100건을 획득했습니다. 3. 2025년 신설된 뉴스룸 채널과의 연계 강화 2025년 1월에는 기존 블로그 플랫폼(네이버, 티스토리)들이 가진 한계를 보완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전문 뉴스룸 채널을 신설하였습니다. 뉴스룸 콘텐츠를 블로그에도 요약 발행함으로써 콘텐츠 효율을 극대화하고 유플러스의 블로그를 통해 뉴스룸 채널에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등 두 채널 간의 연계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실제 뉴스룸 개설 이후 3개월 간 방문자 수가 약 9,300명 증가했습니다. 주요 성과) 블로그 월간 신규 조회 수 115.6%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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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30042022849688463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