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테라 공식 인스타그램 | |||||||||
---|---|---|---|---|---|---|---|---|---|---|
TERRA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테라 인스타그램 | |||||||||
TERRA Instagram | ||||||||||
URL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terra.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이 맛이 청정라거다! 테라 & 부담없이 가볍게! 테라 라이트 공식 계정입니다. | |||||||||
키워드 | 청정라거,TERRA,테라,부담없이 가볍게,테라 라이트,하이트진로 | |||||||||
제작년월 | 2019.3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음료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이트진로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테라 인스타그램은 ‘청정함’을 핵심 컨셉으로 한 감각적인 비주얼 전략을 전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져가고 있습니다.
업종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신규 소비자층의 유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런칭한 테라 라이트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전달하기 위한 콘텐츠 개발에도 꾸준히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청정한 조합일테라 : 테라는 ‘청정’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들과 협력하며 신선한 인상을 더하고, 트렌드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호주’라는 테라의 정체성과 밀접한 키워드를 활용해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과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기도 하였으며, 이어서 추억의 게임 ‘팩맨’과의 컬래버 이슈로 바이럴 확산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인간테라와 함께하는 청정한 하루 :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창욱’을 모델로 기용해 테라가 전하고자 하는 ‘청정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TVC 및 지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릴스 영상부터 ‘로코 장인’으로 불리는 그의 매력을 강조한 감성 포스터 비주얼까지 팬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이트한 일상을 기록해볼테라 :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지향하는 MZ세대와의 연결 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운동을 테마로 한 실용적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를 제작하여 자발적인 다운로드를 유도했습니다. 아울러 서울마라톤, 선셋 마라톤 등 국내 주요 러닝 행사와의 협업 소식을 담은 포스터를 업로드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관심을 환기시켰습니다. 추가로 시즌 이슈와 ‘가벼움’이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접목한 콘텐츠를 게재하며 테라 라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했습니다. ▶테라 라이트와 가볍게 오.운.완 : 필라테스 전문가 ‘또니(@glow_ddoni)’와 함께 전신 스트레칭 운동 영상을 제작, 가볍게 칼로리를 덜어낼 수 있는 건강 루틴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공동 작업자 기능을 활용해 인플루언서가 보유한 팔로워까지 노출 범위를 넓혔습니다. ‘Light ON’ 시리즈로 시작된 해당 콘텐츠는 향후 상체, 하체 등 부위별 맞춤 운동으로 확장하여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출시 6주년을 맞이하여 올해는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청정함’이라는 본질은 유지하면서도 보다 다채롭고 도전적인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청정라거 테라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530053052895521757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