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원리조트 | |||||
---|---|---|---|---|---|---|
high1 resort | ||||||
서브타이틀 | 하이원 | |||||
high1 | ||||||
URL | https://www.youtube.com/@HIGH1_RESORT 사이트보기 | |||||
소개 | "숨이 찰땐, 하이원에서 쉼을 찾을 때!" | |||||
키워드 | 유튜브,웰니스,웹예능,CF,캠페인,콘텐츠 |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이원리조트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숨이 찰땐, 하이원에서 쉼을 찾을 때!"
■ 브랜드 소개 하이원리조트는 42.1km 청정자연 트레킹코스, 전문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밸런스 케어존 등 방문객에게 깊은 휴식 경험을 선사하는 웰니스 리조트입니다. ■ 채널운영 방향 - 하이원리조트의 숲 자원을 활용해 웰니스 리조트로 인식제고 - 불안함이 높은 사회분위기로 긍정적·희망적인 메시지에 반응하는 MZ세대에게 위로의 메시지 전달 ■ 콘텐츠 시리즈 [1. 쉬었음 청년, 씨였음 청년 캠페인] - 사회적으로 늘어나는 ‘쉬었음 청년’을 낙오자가 아닌 ‘가능성’으로 조명했습니다. - 지금의 '쉬었음 청년'은 미래에 피어날 '씨였음 청년'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하이원리조트의 샤스타데이지 페스티벌과 연계해 전달했습니다. - 이를 통해 하이원을 휴식과 응원이 있는 웰니스리조트로 포지셔닝 했습니다. [2. 숲깊은 이야기] - 숲속 대화는 평소보다 진솔한 대화를 하게 만든다는 연구결과와 하이원리조트의 42.1km 청정 트레킹코스를 연계하여, 바쁜 스케줄로 쉼이 필요한 셀럽들을 하이원 트레킹코스로 초청, 하이원 트레킹코스에서 인터뷰하는 신개념 힐링토크쇼입니다. - 자연스럽게 하이원리조트의 숲 자원을 노출하면서, 힐링하는 셀럽들의 모습을 통해 웰니스리조트로 정체성을 강화했습니다. - MC: 데프콘 / 게스트: 넉살&까데호, 옥상달빛, 이채연 등 [3. high1 sound] - 도심에서 들을 수 없는 하이원의 청정자연의 소리를 녹음하는 이미지 영상 - 계절별 하이원의 자연소리를 녹음 후, 녹음한 소리로 음원을 만드는 빌드업 영상 [4. 웃기시네 콜라보] - 스케치코미디로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웃기시네 채널과 콜라보 - 하이원을 배경으로 여사친시리즈 등 웃기시네 채널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하이원을 자연스럽게 소구 - 단순 PPL을 넘어 ·기획·구성·촬영·하이원 유튜브 채널 업로드'까지 채널-브랜드 간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