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원리조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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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1 resort | ||||||
서브타이틀 | 하이원 | |||||
high1 | ||||||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ZLknw3BMQIY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쉬었음청년,웰니스,힐링,캠페인,청년위로,리조트 | |||||
제작년월 | 2025.5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디지털영상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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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하이원리조트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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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미공개 | |||||
서비스 설명 | "쉬었음 청년? 씨였음 청년!"
■ 캠페인 배경 - 매년 6월 수백만 송이의 샤스타데이지로 가득 찬 스키슬로프에서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진행했으며, 올해 샤스타데이지 노출 증대와 이를 통한 웰니스리조트 이미지를 강화하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 타깃인 청년은 매년 '쉬었음 청년'이 되는 등 불안정한 사회분위기로 인해 긍정적·희망적인 메시지에 높은 반응도를 보이는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 캠페인 전략 -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단순한 축제를 넘어, ‘쉬었음 청년’들에게 보내는 응원 캠페인으로 확장 - 쉬였음 청년을 언젠가 꽃으로 피어날 '씨였음 청년'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원을 ‘쉼’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포지셔닝 ■ 캠페인 프로그램 [1. 캠페인 영상] "쉬었음 청년이 아닌, 씨였음 청년" - 샤스타데이지 페스티벌과 연계해 청년을 언젠가 꽃으로 피어날 씨로 표현 - ‘쉬었음 청년’을 낙오자가 아닌 언젠가 피어날 "씨였음 청년"이라는 메시지로 그들의 ‘가능성’을 조명 - 하이원은 휴식과 응원이 있는 웰니스리조트로 포지셔닝에 기여 [2. 프로모션] 하이원리조트 x 스노우폭스 - 하이원의 샤스타데이지 페스티벌의 핵심은 꽃! 청춘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꽃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 프로모션 프로세스 Step1) 세상에 나아가기 위해 발아를 준비 중인 ‘씨였음 청년’을 응원하고 싶은 가족이나 지인의 사연을 공모 Step2) 하이원리조트가 사연자의 응원메시지가 담긴 꽃박스를 '씨였음 청년'에게 선물 *샤스타데이지 꽃박스 별도 제작 Step3) 응원을 받는 '씨였음 청년'에게 사연자의 응원의 메시지를 문자로 별도 발송 [3. 브랜드송 및 뮤직필름] *현재 진행 중 - 힘들고 지칠 때 위로가 되는 자연의 소리를 댓글 이벤트로 추천 받아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소리를 하이원에서 직접 녹음해서 브랜드송으로 제작 - 씨였음 청년에게 희망을 주는 작곡·작사를 통해 하이원의 응원 메시지 전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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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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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50604105645231265409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