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빙그레우스 유튜브 채널 운영
Binggrae Youtube channel
서브타이틀 빙그레우스 버튜버 데뷔
Binggraeus V-tuber Debut
URL https://www.youtube.com/@official.binggrae/featured 사이트보기
소개 2D를 넘어 3D로. 빙그레 대표 캐릭터 빙그레우스의 버튜버 데뷔
키워드 빙그레우스,유튜버,버추얼,버튜버,3D,캐릭
제작년월 2023.2
등록구분 유튜브채널
후보등록분야 유튜브채널 > 브랜드
세부분류 >
소속사 빙그레
소속사 제작진
총괄조수아
PM신민아,박종걸
대행사

주식회사 빅픽처팀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총괄주원진
PM황지현,허정혜,범정인
웹사이트 설명 [기획 의도 및 컨셉]
고객들을 '빙그레' 웃게 만드는 것이 사명인 빙그레우스.

2D 기반의 이미지 콘텐츠, 애니메이션 콘텐츠에서 나아가
고객, 팬들과 꾸준한 콘텐츠로 생생하게 호흡할 수 있는 3D 버추얼 기술 적용

단순 캐릭터 유튜브가 아닌
빙그레우스가 현실에 공존할 수 있는 진짜 유튜버 도전기!

인스타그램에서는 유명한 셀럽이지만,
유튜브는 갓 입문한 초보 유튜버

HOT한 유튜브 시장에서
빙그레우스는 잘 나가고 싶다
빙그레우스도 유명해지고 싶다
빙그레우스도 셀럽이 되고 싶다!

"셀럽이 되고 싶은" 빙그레우스의 치명적 모먼트

[콘텐츠]
1. 빙글愛
빙그레우스의 킹받는 연애 에피소드.
스윗느끼한 빙그레우스의 아재개그를 가미하여 가상의 애인에게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2. 빙그레 왕국예법
상상도 못한 빙그레 왕국의 예법을 알려주는 콘텐츠
누구나 들었을 법한 '올 때 메로나'와 같이 빙그레 제품을 활용하여 빙그레 왕국의 세계관 구축 및 전달
3. 서민체험
빙그레 왕국의 왕으로서 경험해보지 못한 서민들의 문화를 체험하고 국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콘텐츠
트렌드한 소재를 살려 댄스 챌린지, 댓글 읽기 등의 소재로 셀럽으로서의 발판 마련
4. 그레EAT
셀럽이 되기위해 밸런스게임은 못 참는다는 빙그레우스
왕으로서 빙그레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야심차게 도입한 콘텐츠

[성과]
2023년 운영 전 대비
- 평균시청재생률 기존 44% → 93% 달성
- 인게이지먼트 336%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