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LG유플러스
LG Uplus
서브타이틀 유플러스
LG U+
URL https://blog.uplus.co.kr/ 사이트보기
소개 AI로 고객경험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키워드 LG유플러스 공식채널,브랜드 소식 전달,검색 대응,리얼리뷰,AI 기획 콘텐츠,보도자료 미러링
제작년월 2009.5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대기업
세부분류 >
소속사 LG유플러스
소속사 제작진
PM김희진
기획이종원,윤우주,신재희
대행사

하이디퍼런스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정용주
기획정현진,윤원상
디자인정유민,정은혜
웹사이트 설명 채널 개요)

LG유플러스 블로그는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주요 채널입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고객들에게
유플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도움이 되는 혜택, 이벤트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Growth Leading AX Company 캠페인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벤트 참여 유도 콘텐츠 및 AX/테크 정보 전달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행 내용)

1. AX 및 테크 관련 리더십 콘텐츠 발행

① AX 리더십 콘텐츠
LG유플러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AX/AI 캠페인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익시&익시젠&익시오 서비스를 소개하는 정보성 아티클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AX 분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 10만 건의 총 조회수를 획득했습니다.

② 테크 리더십 콘텐츠
링크드인 기반의 테크 스토리와 직무 인터뷰 콘텐츠를 미러링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테크 리더십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2. 리얼리뷰 카테고리 콘텐츠 운영

유플러스의 멤버십 혜택&신규 디바이스 소개 등의 리얼리뷰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타겟에게 브랜드의 최신/진정성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평균 조회수 약 1,100건을 획득했습니다.

3. 2025년 신설된 뉴스룸 채널과의 연계 강화

2025년 1월에는 기존 블로그 플랫폼(네이버, 티스토리)들이 가진 한계를 보완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전문 뉴스룸 채널을 신설하였습니다.
뉴스룸 콘텐츠를 블로그에도 요약 발행함으로써 콘텐츠 효율을 극대화하고
유플러스의 블로그를 통해 뉴스룸 채널에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등
두 채널 간의 연계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실제 뉴스룸 개설 이후 3개월 간 방문자 수가 약 9,300명 증가했습니다.

주요 성과)

블로그 월간 신규 조회 수 115.6%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50530042022849688463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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