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큐브 반응형 웹 구축 | |
---|---|---|
Acuvue Responsive Web | ||
서브타이틀 | 아큐브 | |
Acuvue | ||
URL | http://www.acuvu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커뮤니케이션 채널, N-스크린구현 | |
키워드 |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젼케어,아큐브,ACUVUE,콘택트렌즈,반응형웹,엘에이치 |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한국존슨앤드존슨비젼케어 | |
제작사 |
(주)엘에이치 |
|
제작사 제작진 | PM: 양성회 차장(한국존슨앤드존슨비젼케어), 엄준석 팀장(엘에이치)
기획: 최남희 부장, 김진영 과장, 임남구 과장, 박지해 대리 디자인: 유재욱 본부장, 양재혁 팀장, 장혜지 선임, 김정현 주임 개발: 양유집 과장, 윤여정 대리 퍼블리싱: 윤진성 과장, 나현오 사원 |
|
웹사이트 설명 | 아큐브 디지털 플랫폼 구축은 다양한 디바이스의 출현과 변화한 마케팅 환경에 따른 새로운 니즈를 바탕으로 진행했다. 이러한 시도의 배경에는 글로벌 기업 존슨앤드존슨의 지속적 교육과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본사 차원 정책이 기반이 됐다.
아큐브는 기존 아큐브 및 브랜드 사이트 세 개를 통합해 하나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구축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 제공, 디자인 및 UI를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또한, 새로운 온라인 환경 변화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 해상도에서 최적화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으로 제작했다. 새롭게 개편한 디지털 플랫폼은 브랜드, 제품, 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고객이 손쉽게 정보를 이용하고 습득할 수 있는 정보 설계와 방대한 콘텐츠를 이해하기 쉬운 디자인과 UI로 설계해 수준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 편의성과 흥미를 고려해 텍스트 위주의 기존 정보를 아이콘, 이미지화했으며, 콘택트렌즈 정보 및 직접적 착용과 관련한 주요 정보는 동영상으로 대체해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기존 프린트로만 출력하던 고객 중심 서비스 무료 시험착용 신청은 모바일로도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1014850548529226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