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HITEJINRO Official Blog
서브타이틀 비어투데이
Beer2DAY
URL http://www.beer2day.com 사이트보기
소개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키워드 하이트진로,비어투데이,테라,필라이트,참이슬,진로
제작년월 2014.1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하이트진로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엣지랭크 정보보기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대행사2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주류를 좋아하는, 주류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한 비어투데이! 안주 레시피 추천 외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주류 문화를 제시하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1) 청정 생활을 추천할 테라
테라의 주요 키워드인 '청정'에 맞춰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청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플랜테리어 청정 바 만들기>, <우리 집을 더 청정하게! 백드롭 페인팅 KIT>, <청정 워터볼 만들기> 등 생활 속에서 조금씩 환경을 지켜 나가며, 청정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방식을 선보입니다.

(2) 필리가 알려주는 어른이를 위한 취미
퇴근 후 집에서 편하게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에게 제격인 갓성비 필라이트와 함께하는 일상! 필라이트의 다채로운 맛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 순삭 취미 콘텐츠를 전개합니다.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찰떡 안주 만들기>부터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유리 코스터>, <지우개 도장 만들기> 거기에 친숙하고 귀여운 필리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까지! 필라이트를 따라 취미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3) 참이슬과 떠나는 세계여행
압도적인 글로벌 매출 1위 참이슬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멀리 떠나지 않아도, 비어투데이가 알려주는 세계 대표 음식과 함께 참이슬 한 잔 마시면 방구석 여행 끝! 매 달 시리즈로 꾸준히 선보인 글로벌 안주 레시피 콘텐츠는 자그마치 12편에 달합니다.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료 준비부터 요리 팁까지 세세하게 준비했으니 참이슬과 함께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4) 슈퍼스타 진로 두꺼비
명실상부 브랜드 캐릭터의 슈퍼스타 진로 두꺼비! 팬심을 자극하여 덕질 할 맛 나는 콘텐츠로 두꺼비 스타 세계관 구축 및 블로그로의 유입을 유도합니다. 혼자 보기 아까운 비하인드 컷부터 현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케치까지. 다른 채널에선 만나볼 수 없는 친근한 촬영 현장을 소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캐릭터 대세감을 강화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